본문 바로가기

인증샷올리기

McOUT 맥도날드퇴출 인증샷릴레이 #65



맥도날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해피밀세트를 어린이 100명에게 선착순 무료로 준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시은이가 먹었던 바로 그 해피밀 세트입니다.

시은이는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을 먹고 용혈성요독증후군으로 신장기능 90%를 상실하여 매일밤 10시간씩 투석하고 있습니다. 피해가 심각하나 식약처 공무원의 직무유기와 공조로 검찰조사 무혐의가 났고, 지난 4월 4일 국회 법사위에서 검찰 재수사 하겠다고 한 사안입니다. 피해 당사자 아이와 그 보호자들에게 직접 사과 및 보상도 이루어지고 있지 않은 현재, 맥도날드는 어린이날 기념으로 선물을 가장한 위선적인 마켓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피해자를 우롱하는 광고를 당장 멈추십시오. 진정한 사과와 보상이 이루어질 때까지 우리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맥도날드가 두려워하는 것은 생명이 아니라 돈입니다.
시민의 관심입니다.
맥도날드 불매 운동에 동참해주세요.
우리 아이 앞에서 잘못된 기업의 행태를 방관하지 맙시다.

맥도날드 불매 인증샷 릴레이 캠페이에 함께 해주세요!
본인의 SNS계정에 불매•퇴출 촉구 손피켓과 함께 #맥도날드불매 #검찰재수사촉구 #시은아힘내 #모두가엄마다 #정치하는엄마들 해쉬태그를 올려주세요. McOUT.org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려 드립니다.

https://mcout.tistory.com/m/115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정치하는엄마들

-----
원주에 있는 맥도날드는 가본 적이 없었습니다. 이번 불매운동으로 원주에는 몇 개지점이 어디에 있는지도 살펴보게 되었는데, 불행인지 다행인지 2개 지점이 운영 중이었습니다.

적당한 자리를 찾고 사진을 찍는 잠깐 동안, 생각보다 많은 차량들이 계속 주차장으로 들어섰습니다.
잠시지만 #햄버거병 이라는 문구를 눈에 익히시길 바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시은이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합니다. 어린이날 우리 더더 행복하자~ 가짜말고 진짜 행복하자~ #사랑해시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