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맥도날드 퇴출 캠페인 페이지, 맥아웃.org 입니다






현재 피해 아동 가족들은 한국맥도날드를 형사고소했을 뿐 아니라, 한국맥도날드, 패티 납품업체인 맥키코리아, 그리고 한국맥도날드 관리 책임을 지고 있는 미국 맥도날드 본사(글로벌 맥도날드)와 식자재 공급업체인 미국 키스톤푸드를 상대로 민사 소송을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2019년 1월 30일, 정치하는엄마들 외 8개 시민사회 단체 및 295인의 시민과 함께 한국맥도날드 단체고발도 진행했습니다. 현재는 고발장 접수가 완료되어 단체고발 참여자로 등재할 수 없으나, 소송비 1만원 후원은 지금도 받고 있습니다.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맥도날드 단체고발 전용계좌(농협 301-0244-5736-31 예금주 정치하는엄마들)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입출금내역은 향후 바로 이 캠페인 페이지에 공개됩니다.


맥도날드에 책임을 묻고, 시민들의 힘을 보여주기 위해 맥도날드아웃 인증샷 릴레이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링크(https://cafe.naver.com/politicalmamas/4416) 를 참고하셔도 좋고, 각자 집에서 손수 만든 것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한국맥도날드 퇴출을 위한 인증샷 릴레이에 동참해주세요. 해시태그 #맥도날드아웃 #맥도날드퇴출 #시은아힘내 #시은아사랑해 달아주시면 검색되는대로 참가자 허락을 구해 이 페이지에 옮기려고 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