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 story

[20190516] 시은이가 또 입원했습니다.

지난 월요일 시은이는 학교에 갈 수 있다며 너무나 행복해 했는데, 4시간마다 혈압 체크를 해야해서 조퇴했습니다. 집에 가기 싫다며 우는 시은이와 달래서 데려온 은주언니 정말 힘든 시간이었겠지요. 일상을 보물처럼 여기는 시은이가 오늘 또 입원했습니다. 벌써 개학 후 세 번째.

“퇴원하고 시은이...오늘 정기외래진료 왔는데...불안불안 하더니..결국 다시 입원이요..심마비도 왔었고 거기다 (시가독소가 뇌까지 올라가서) 뇌전증도 있었으니 혈압 안잡히는게 불안하다고 하시네요..심장쪽도 다시 보자고하네요..” -최은주 언니

함께 기도해주세요. 시은이가 다시 일어날 수 있길.
함께 싸워요. 싸울 힘도 시간도 없는 언니와 시은이를 대신해 우리가 맥도날드를 저주하겠습니다.

시은이가 먹었던 해피밀 세트 불고기버거 싼값에 또 팔고 있네요. 세상에 공짜는 없죠. 생명을 헤치며 그렇게 팔아 챙긴 이익, 반드시 죗값이 되어 돌아올 겁니다.

검찰은 재수사 중이라고 하나 아직 감감 무소식입니다. 신속히 기소하여 시민들을 기만하는 위선적인 거대자본기업을 처벌하여 답을 주십시오.

시은아, 사랑해.

McOUT.org 인증샷 캠페인 함께 해주세요.

#맥도날드불매 #맥도날드아웃 #맥도날드재조사 #시은아사랑해 해쉬테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해주시면 McOUT.org 인증샷릴레이 게시판에 올려드립니다. 시은이가 회복할 수 있도록 마음 모아주시길 바랍니다.

#맥도날드불매 #맥도날드아웃 #맥도날드 #해피밀 #불고기버거 #햄버거병 #용혈성요독증후군 #검찰기소촉구 #시은아힘내 #시은아사랑해 #모두가엄마다 #정치하는엄마들 #맥도날드먹지마세요

[탐사플러스] ③ 신장 기능 90% 잃은 아이…사과 없는 맥도날드
http://news.jtbc.joins.com/article/article.aspx?news_id=NB11791222&pDate=20190327